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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가업승계 인쇄업종 스마트 시스템 구축 지원사업 공급기업 모집 공고(2020.08.23까지) 

「2020년 가업승계 인쇄업종 스마트 시스템 구축 지원사업」 공급기업 모집 공고


서울산업진흥원은 서울시 특화업종인 인쇄산업의 스마트화 및 경쟁력 확보를 위하여 2020년도 가업승계 인쇄업종 스마트 시스템을 구축할 역량있는 공급기업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관련 전문기업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020.08
서울산업진흥원 대표이사


1. 사업개요
□ 사 업 명 : 2020년 가업승계 인쇄업종 스마트 시스템 구축 지원 사업

• 2020년 가업승계 인쇄업종 스마트 시스템 구축 지원사업이란?
다수의 소공인이 공급업체와 공동으로 인쇄 공정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고 생산성을 향상하며 전 공정의 디지털화를 통한 경영개선으로 인쇄 기술 개발 및 소비자에게는 최고의 제품 공급 등을 추진하고 향후 고도화 단계에서는 원․부자재 공동구매시스템을 추가 개발함으로써 대내외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


□ 사업목적 : 인쇄업종 소공인 간 협업을 통한 새로운 비즈니스 운영 과정에서 필요한 스마트 솔루션을 개발․보급하여 인쇄 가업승계 2세 소공인의 경쟁력 강화
□ 사업기간 : 2020.9월~12월(약 4개월)
□ 사업예산 : 100,000천원(20,000천원×5개사)
□ 지원대상 : 서울시 인쇄업종 가업승계 2세 소공인

2. 공모개요

□ 신청자격
◦ (신청자격) 인쇄업종 스마트 시스템 개발 및 구축 경험이 풍부하며 최근 3년 이내 관련 사업 참여 실적이 있는 기업
◦ (신청 및 제외 대상 조건) 정부 또는 공공기관으로부터 사업 참여 제한중인 사업자(대표자 포함) 또는 아래 사항에 해당되는 경우

- 휴․폐업 기업 또는 가동 중에 있지 않은 기업
- 국세 또는 지방세 체납으로 규제중인 자 또는 기업
- 채무불이행으로 신용기관에 등재되어 있는 기업
- 보조금법 위반 등으로 정부 지원 사업에 참여제한 제재 중인 자 또는 기업
- 그 밖에 사회적 물의를 일으켜 지원이 합당하지 않다고 인정되는 기업

□ 사업수행기간 : 협약체결일로부터 2020.12월(약 4개월)

□ 사업수행범위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참고)
◦ 인쇄업종 스마트 협동화 시스템 구축을 위한 현장진단 및 시스템 구축방향 기획
◦ 생산현장에서 적용 가능한 스마트 협동화 시스템 개발 및 구축
◦ 인쇄업종 소공인 간 연계 사용할 수 클라우드 서버 제공 및 데이터베이스 관리
◦ 시스템 구축 안정화 및 활성화를 위한 지속적 교육과 실시간 대응 방안 마련
◦ 1년 무상 유지보수 서비스 제공 및 사후관리
◦ 기타 공급기업 역량에 따른 추가 시스템 개발 및 서비스 제안

3. 신청방법 및 선정절차

□ 신청방법
◦ (신청기간) 2020.08.14.(금) ~ 2020.08.23.(일)
◦ (접수방법) SBA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 제출서류

구분

제출서류

비고

1

신청서 및 계획서

[서식1,2] 양식 활용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 경우 제출

4

국세 및 지방세 납세 증명서 각 1부

공고일 이후 발급분만 인정

5

유사사업 실적증명서 각 1부

[별첨] 양식 활용

6

(추후제출) 발표평가 PT자료

1차 서류평가 이후

개별안내에 따라 제출


□ 평가 및 선정방법
◦ (1차) 서류평가 : 신청기업의 자격요건 충족여부 및 증빙서류 적정성 검토
◦ (2차) 발표평가 : 선정위원회 구성 및 심사 기준에 의거 제안서 평가
- 발표평가는 사업책임자의 발표평가를 원칙으로 하며 평가위원은 관련 전문가 7인 이내로 위촉
◦ 평가항목 및 기준

구분

심사항목

배점

사업이해도 및 적정성

⋅본 사업을 추진하는 목적, 취지, 특성에 대한 이해도

10

⋅제안 내용에 따른 최종 목표의 적정성, 실현가능성 등

10

사업역량

⋅구축을 위한 인력, 기술, 인프라 등 수행역량

10

수행계획 우수성

⋅시스템 개발 및 구축방향, 세부 수행계획의 구체성(20)

50

⋅시스템 안정화 및 활성화를 위한 기타 서비스 제안(15)

⋅수요기업 사후관리 계획의 적절성(15)

기대효과 및 성과확산

⋅생산성 향상, 업무효율화 증대 등 기대효과

⋅해당 산업분야 내 성과확산 가능성

20

100


◦ (최종선정) 심사위원 평가 결과 평점 70점 이상으로 최고 평점 기업 선정

□ 결과공개 : 선정기관 개별통보
◦ 미 선정 사업 참여자에 대한 통지는 별도 실시하지 않음
◦ 심사 세부내역은 공개하지 않음

□ 추진일정

모집공고

및 신청접수

선정심사

최종선정

과업수행

과업결과보고

‘20. 8월 3-4주

 

‘20. 8월 4주

 

‘20. 8월 5주

 

‘20. 9월~12월

 

‘20. 12월

※ 상기 일정은 신청기업 수요 및 전담․운영기관 상황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음

4. 기타 유의사항

□ 일반사항
◦ 공개모집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선정되었더라도 취소할 수 있음
◦ 공개모집에 응모하고자 하는 기업․법인(단체)은 모집공고 등 관련내용을 완전히 숙지하고 공개모집에 임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책임은 신청기업에 있음
◦ 사업선정 후 불가항력적 사유 외 사업 포기 시 향후 SBA 관련 사업 참여시 제재를 받을 수 있음

□ 신청서 작성 관련 유의사항
◦ 구축신청서 및 구축계획서 양식에 맞춰 작성하되, 지정된 내용 및 양식 외에 추가로 기재할 항목 및 내용 등에 대해서도 추가 작성 가능
◦ 불확실한 용어의 사용 및 추상적인 표현의 사용을 지양
◦ 동 신청서는 선정평가를 위한 자료로 사용되며, 추후 사업운영을 위한 계획서가 되므로 공고문과 과업지시서 등을 참고하여 제안한 내용이 충분히 전달 될 수 있도록 구체적으로 작성 요망
◦ 신청서는 허위, 위․변조, 그 밖의 방법으로 부정하게 작성된 경우 관련 규정에 의거 선정 취소
◦ 신청서에 기재된 내용은 본 사업의 참여기관으로 선정된 이후 선정심사위원회와 SBA의 의견을 반영하여 조정될 수 있음
◦ 추가 증빙 서류를 별도로 요청할 수 있음

5. 문의처

□ 서울산업진흥원(도시제조업활성화팀)

부서명

담당자

전 화

이메일

도시제조업활성화팀

이단비 선임

02)2222-3888

danb070@sba.seoul.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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