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언론이 보는 SBA! 발빠르게 보여드립니다.

게시판 상세 테이블
제목 K패션,‘제2회 하이서울패션마켓’에서 만나다 주소복사
분류 등록일 2018.02.13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제목없음

K패션,‘제2회 하이서울패션마켓’에서 만나다


- 2월 9일(금)~10일(토), 하이서울쇼룸 전매장 오픈하여 입점브랜드 패션마켓 이벤트 행사 개최
- 하이서울쇼룸 온라인 플랫폼 연계 020 기획전 OPEN! 오프라인 쇼룸 매장과의 첫 번째 만남!


□ 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지원기관 SBA(서울산업진흥원, 유통마케팅본부장 김용상)는 하이서울쇼룸 활성화 및 입점 디자이너 상품의 홍보를 통한 매출 증대를 위하여 하이서울쇼룸(DDP 동대문 이간수문전시장)에서 2018년 2월 9일부터 2일간 ‘제2회 하이서울 패션마켓’을 개최한다. 

   ○ SBA는 하이서울쇼룸 입점기업 중 패션마켓 참여를 희망하는 25개사에게 소비자 대상 직접 판매 기회를 제공하여 소비자 접점 및 온라인 플랫폼 연계를 확대하였다. 하이서울패션마켓은 K패션을 선도하는 하이서울쇼룸 입점 브랜드의 디자이너들이 직접 셀러로 참여하여 실제 고객과의 상품 안내 및 판매를 진행한다는데 의의가 있다. 따라서 의류, 쥬얼리, 가방, 신발 등 다양한 패션상품을 비롯하여 브랜드마다의 특별한 스토리를 디자이너로부터 직접 전달 받을 수도 있다. 특히 하이서울쇼룸 브랜드 중 MILLOGREM, FREAKS, JUST IN STYLE, 13MONTH, JOSEPH & STACEY, 엣클립, ARAC.9 등 신진디자이너 브랜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 시민들의 반응이 뜨겁다.   

   

   ○ 하이서울쇼룸은 서울시 패션산업활성화, 동대문패션상권 활성화, 유망디자이너 매출창출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이번에 진행하는 ‘하이서울패션마켓’외에도 유망 패션 기업의 성장을 위해 패션 전문 온라인 몰과 제휴하여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2017년에 협약을 맺은 온라인 플랫폼 4개사 중 하나의 플랫폼과 이번에 최초로 하이서울패션마켓을 공동 진행하여 더 의미가 있다. 이번 패션마켓을 시작으로 매번 다른 온라인플랫폼과의 콜라보된 “하이서울 패션마켓”을 앞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이번 하이서울패션마켓을 진행하는 SBA(서울산업진흥원) 유통마케팅본부 김용상본부장은 “제2회 하이서울패션마켓은 2017년부터 하이서울쇼룸에서 진행되오던 마켓행사가 매번 고객들의 큰 성원을 받아 그 응원에 힘입어, 2018년 올 한해는 특별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로 엄선하여 준비하였다”고 말했다.     


□ 하이서울쇼룸은 서울시와 SBA(서울산업진흥원)가 동대문 상권 활성화를 위해 런칭하였으며, 작년 2017년 기준 135개사, 약 6,000여개의 상품을 온오프라인 전시판매 진행하였다. 올해 2018년 하이서울쇼룸 기업은 170개사 정도 입점 예정이며, 입점기업에게는 쇼룸 입점 및 상품 전시판매, 바이어 수출상담, 온라인 기획전, 하이서울패션쇼, 하이서울패션마켓 등 폭넓은 판로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서울시 유망패션기업의 성장을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회로 지속적으로 소비자들과 만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써 매출창출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 제2회 하이서울패션마켓 개요

   ○ 일자·장소 : 2018.02.09.(금)~10(토)

   ○ 운영시간 : 12:00 ~ 20:00 (8hrs)

   ○ 주최/주관 : 서울특별시/SBA(서울산업진흥원)



     끝.  




이전글 이전글 문화예술 신직업, 청년과 함께 만들어갑니다.
다음글 다음글 하이서울브랜드기업 아시아종묘, 코스닥 성공적 입성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