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fullmenu

SBA

ENG

SBA

close

보도자료 다양한 SBA의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HOME > 알림소식 > 사이버홍보관 > 보도자료

SBA,‘홍콩 메가쇼’서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선보여

제목없음

SBA,‘홍콩 메가쇼’서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선보여 

- 오픈형 체험 홍보관 통해 서울시가 인증한 서울형 중소기업 상품 소개
 - 한국관 최초 1층 전시장 내 역대 최대 규모의 서울어워드 홍보관 운영


□ 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지원기관 SBA(서울산업진흥원)는 오는 10월 20일부터 4일간 열리는 ‘2018 홍콩 메가쇼’에 서울어워드 홍보관을 마련하여 해외전시회에 직접 참가가 어려운 서울형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 서울어워드 브랜드 인증사업을 통해 발굴된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중 심의 참가 상품들은 기존의 공동관 부스와는 차별화된 쇼룸 컨셉의 오픈형 홍보관에서 선보이게 된다. 마치 매장에 온듯한 연출을 통해 상품의 컨셉 및 특징을 잘 드러내어 바이어가 관심 상품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꾸며질 계획이다.


□ 금번 전시회에서는 한국관 최초로 1층 전시장 Hall1에 역대 최대 규모의 서울어워드 홍보관을 운영한다.


□ SBA 유통마케팅본부 김용상 본부장은 “SBA는 지난해부터 해외 전문 전시회에서 홍보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러한 기회를 통해 서울형 중소기업의 우수한 상품이 많은 바이어들의 관심속에 더욱 적극적으로 홍보되어 실질적인 해외시장 진출 성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 고 전했다.
   ○ 서울어워드 홍보관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6월 20일까지 SBA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