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상세) > 알림소식 > SBA-서울산업진흥원
open fullmenu

SBA

ENG

SBA

close

보도자료 다양한 SBA의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HOME > 알림소식 > 사이버홍보관 > 보도자료

SBA 건강한 여름을 부탁해! 폭염 속 야외근로자 건강 위한 사회공헌활동 진행!

제목없음

"SBA 건강한 여름을 부탁해!" 폭염 속 야외근로자 건강 위한 사회공헌활동 진행!

- SBA, 8월 6일~8일, 폭염 속 지역사회 야외근로자를 위한 사회공헌활동
- SBA 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친환경 선스틱 기부와 아이스박스 설치
- SBA,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는 사회공헌활동 지속 추진 예정


□ 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지원기관 SBA(서울산업진흥원)는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상암동 본사에서 야외근로자분들에게 임직원이 직접 제작한 친환경 선스틱과 시원한 음료를 나누며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는 “SBA 건강한 여름을 부탁해!”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 지난 6일, SBA 임직원 30여 명은 서울시 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자외선이 강한 날씨에 바쁘게 움직이는 야외 근로자들을 위해, 휴대하기 간편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선스틱을 제작하였다.
   ○ SBA는 제작완료한 선스틱 기부와 함께 연일 40도를 오르내리는 폭염에 SBA 방문 택배기사 및 우편집배원 등 야외근로자들이 잠시나마 더위를 피할 수 있도록 얼음 물과 음료, 간식이 들어있는 아이스박스를 본사 1층 입구에 배치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


□ 이번 친환경 선스틱 제작 활동을 통해 SBA 임직원들은 무분별한 사용으로 환경 및 사람에게 유해한 화학성분에 대해 인식하고, 더불어 야외근로자들의 처우와 근무 환경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 SBA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기관 고유의 업(業)을 살린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 SBA 박경원 경영기획실장은 “폭염 속에 근무하시는 야외근로자분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SBA 직원들의 정성과 마음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SBA는 주변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SBA는 앞으로도 고유의 사업 특성을 반영한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하고 지원기업들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