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상세) > 알림소식 > SBA-서울산업진흥원
open fullmenu

SBA

ENG

SBA

close

보도자료 다양한 SBA의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HOME > 알림소식 > 사이버홍보관 > 보도자료

SBA, 패션 소기업 브랜드 홍보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제목없음

SBA, 패션 소기업 브랜드 홍보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 SBA,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의 인지도 확대를 위하여 동아TV와 협력 추진
- ‘2019 SS 하이서울패션쇼’ 참여 브랜드 패션쇼 영상 제작 및 편성, 실시간 중계 추진


□ 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지원기관 SBA(서울산업진흥원)는 ‘2019 SS 하이서울패션쇼’를 통한 하이서울쇼룸 활성화 및 참여 브랜드의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지난 9월 19일 동아TV와 업무협약을 추진했다.

○ SBA와 패션전문 미디어 채널인 ‘동아TV’는 서울시 패션 소기업 및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상품 영상 노출을 통한 인지도 확대 및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2019 SS 하이서울패션쇼’ 등을 연계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홍보 활성화 및 인지도 확대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 SBA는 이번 협약에 따라, 동아TV와 함께 패션쇼 등 하이서울쇼룸 입점 브랜드 홍보 확대를 위하여 패션 브랜드 상품의 소비자 인식제고와 인지도 확대를 위한 협력사업을 추진한다.

○ SBA는 금번 협약을 통해 ▲ 패션쇼 등 하이서울쇼룸 행사·이벤트 진행 시 홍보채널 공동 운영, ▲ 패션쇼 참여 기업의 패션쇼 영상 제작, 방송 편성 및 실시간 노출 등 행사 공동 홍보, ▲ 패션 소기업 상품의 소비자 인식 제고 및 인지도 확대를 위한 협력사업을 추진한다.
○ 또한 SBA는 하이서울쇼룸에서 주최하는 패션쇼 관련 행사 진행 시 동아TV에 주관방송사 자격을 부여하며, 하이서울패션쇼 컬렉션 영상 등 동아 TV의 패션 콘텐츠 영상을 재생하며, 홍보를 적극 지원한다.
○ SBA 유통마케팅본부 김용상 본부장은 “이번 협약으로 인해 서울시 패션 소기업 및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의 매체 노출이 극대화될 것”이라며 “아울러 하이서울패션쇼를 찾는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