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상세) > 알림소식 > SBA-서울산업진흥원
open fullmenu

SBA

ENG

SBA

close

보도자료 다양한 SBA의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HOME > 알림소식 > 사이버홍보관 > 보도자료

SBA-심플프로젝트컴퍼니, 추석맞이 ‘행복나눔 도시락 밥차’ 행사 진행

제목없음

SBA-심플프로젝트컴퍼니, 추석맞이 ‘행복나눔 도시락 밥차’ 행사 진행


- 20일,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서 사회취약계층 120여명에 도시락 전달
- 손수 도시락 만들고, 함께 나누며 추석명절의 의미 되새겨
- SBA와 스타트업의 협력 통해 나눔과 사회공헌 실천


□ 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지원기관 SBA(서울산업진흥원)는 SBA 창업본부 인큐베이팅 기업인 (주)심플프로젝트컴퍼니와 공동으로 20일(목),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행복나눔 도시락 밥차’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 이번 행사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사회적 배려가 필요한 이웃들에게 사랑과 나눔을 전하기 위해 SBA 창업본부 차원에서 준비됐으며, SBA 투자기업인 (주)심플프로젝트컴퍼니의 자발적인 참여로 행사의 의의를 더했다.
○ (주)심플프로젝트컴퍼니는 서울창업허브 키친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을 통해 받은 SBA 지원을 사회에 환원하는 한편, 공유가치를 창출하고 확산하기 위해 행사 참여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 행사 당일 마포종합사회복지관을 찾은 SBA 창업본부와 (주)심플프로젝트컴퍼니 직원들은 저소득장애인, 직업훈련생을 비롯해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 치료 및 프로그램 이용자 120여명에게 직접 정성스럽게 만든 도시락을 전달했다.

○ 도시락에는 행사 3일 전 부터 쉐프들의 재능기부와 SBA창업본부 직원들의 참여를 통해 직접 만든 볶음밥, 샐러드, 반찬, 국 등이 담겼다. 행사 비용은 SBA 창업본부가 SBA 내 각종 공모를 통해 획득한 상금과 본부 직원과 (주)심플프로젝트컴퍼니의 자발적인 기부금으로 마련됐다.


□ (주)심플프로젝트컴퍼니 김기웅 대표는 “심플프로젝트컴퍼니의 사업은 지역사회를 기반으로 성장해 나갈 수밖에 없기 때문에, 위쿡이 서울창업허브와 함께 키친 인큐베이터를 운영하고 있는 마포구에 환원활동을 하는 것은 당연하면서도 값진 일”이라고 밝혔다.


□ SBA 창업본부 고봉진 본부장은 “모두가 행복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작은 힘이나마 보탤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특히, SBA와 SBA가 지원하는 스타트업의 협력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새로운 사회공헌 모델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더 의미가 깊다”라고 전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