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fullmenu

SBA

ENG

SBA

close

보도자료 다양한 SBA의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HOME > 알림소식 > 사이버홍보관 > 보도자료

SBA-하이서울브랜드기업협회-강서구 시설관리공단, 복지사각지대 이웃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

  • 2018.11.05 ㅣ 전체 ㅣ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제목없음

SBA-하이서울브랜드기업협회-강서구 시설관리공단,
복지사각지대 이웃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


- SBA-(사)하이서울브랜드기업협회-강서구시설관리공단, 복지소외계층을 위해 한마음으로 김장기부 행사 진행
- 손수 담근 김장 800포기, 사회복지시설 및 수혜가구 70세대에 전달하여 나눔과 사회공헌 실천


□ 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 지원기관 SBA(서울산업진흥원)와 (사)하이서울브랜드기업협회, 강서구 시설관리공단이 겨울을 맞이하여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 SBA와 서울시 강소기업 대표브랜드인 (사)하이서울브랜드기업협회, 강서구 시설관리공단은 나눔과 상생의 문화 확산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 지난 2일(금)에 강서구 가양레포츠센터 앞마당에서 세 기관의 협력으로 진행된 행사를 통해 사회복지시설 및 소외계층 70여 곳에 800포기의 김장이 전달되어 따뜻한 겨울 나기에 힘을 보탰다. 

○ SBA, (사)하이서울브랜드기업협회 및 강서구 시설관리공단에서 50여명이 참석하여 김장 재료 준비, 배추 속 넣기, 박스 포장 후 각 제도권에서 제외되어 후원 및 수혜를 받지 못 하는 주민과 단체에 전달되기까지 구슬땀을 흘렸다.
○ 세 기관의 협업으로 800여 포기의 김장은 모두 70여 가구의 복지사각지대 이웃 및 시설에 전달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였다.


□ SBA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적 가치 실천을 위한 나눔과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SBA 정익수 일자리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보탬이 되기 바란다”며 “세 기관의 임직원들이 협력하여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는 계기가 되어 의미가 깊다”고 밝혔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