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fullmenu

SBA

ENG

SBA

close

보도자료 다양한 SBA의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HOME > 알림소식 > 사이버홍보관 > 보도자료

전시컨벤션센터 SETEC ‘2019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제목없음

 

 

전시컨벤션센터 SETEC ‘2019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 전시컨벤션 부문 3년 연속 대상 기록
- 서울 유일의 중소기업 전문 전시컨벤션센터로 중소기업의 유통판로개척 등 서울시 전시컨벤션 산업거점 역할 수행



□ 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지원기관 SBA(서울산업진흥원, 대표이사 장영승)가 운영하는 전시컨벤션센터 SETEC이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하는 「2019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전시컨벤션 부문 대상’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시상은 3월 28일(목요일) 오전 11시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진행되었다.

○ 2019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은 ‘명품’ 이미지를 다양한 제품과 연결하여 소비자의 브랜드 관련 인식을 파악, 부문별 최고점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 시상하는 행사이다.

○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명품이미지, 최근 이용경험, 품질 만족도, 재구매 의도, 소비자 가치 등 5가지 항목의 조사 결과값을 100점으로 환산한 뒤 평균값으로 선정하였으며 SETEC이 전시컨벤션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 올해 개관 20주년을 맞이하는 SETEC은 1999년 5월 개관 이래 서울을 대표하는 중소기업 전문 전시장으로써 꾸준히 성장해왔다, 약 1,300회 전시회 개최, 2,500만여 명의 관람객이 전시장을 방문하는 등 서울을 대표하는 전문 전시장으로서 중소기업의 판로개척과 서울시 전략산업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 서울시 유망 중소 전시회의 성장 발판이 되고 있는 SETEC은 이런 다방면의 노력을 통해 향후 서울 전시컨벤션 산업의 중심이자 중소기업 유통교류의 거점으로 발전 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