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fullmenu

SBA

ENG

SBA

close

보도자료 다양한 SBA의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HOME > 알림소식 > 사이버홍보관 > 보도자료

터졌다! 2019FW 하이서울패션쇼!

제목없음



 

터졌다! 2019FW 하이서울패션쇼!


- 총 참관객 4,000명 이상!,V-Live 누적재생수 44,000회 기록
- 까이에, 홀리넘버세븐 등 개성넘치는 컬렉션으로 바이어들 상담 줄이어



□ 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지원기관 SBA(서울산업진흥원, 대표이사 장영승)가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펼쳐진 2019FW 하이서울패션쇼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전했다.

○ 19개 브랜드의 FW 컬렉션을 총 16번에 걸쳐 선보인 이번 패션쇼에서는 4,000 명 이상이 참관하였으며, 신진디자이너의 컬렉션을 보기 위한 패션관계자와 바이어 등으로 하이서울쇼룸(DDP 이간수문전시장)이 문전성시를 이뤘다.

○ 또한, 지난 시즌부터 동아TV와 협력하여 진행되는 네이버 V-Live 생중계는 누적 재생 수 44,000회를 기록하며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에 대한 한층 더 뜨거워진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들의 개성넘치는 컬렉션, 바이어 상담 줄이어

○ 이번 2019 FW 하이서울패션쇼는 컬렉션 쇼 중심으로 운영하며 패션쇼 고유의 기능을 강화, 참관객들이 신진 디자이너 컬렉션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또한, 쇼룸 1층을 새롭게 리뉴얼하여 각 브랜드의 FW 컬렉션을 집중도 높게 소개하며 관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 이러한 영향으로 19개 브랜드에 대한 국내외 바이어와 패션 관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었으며, 패션쇼 기간동안 홀리넘버세븐,까이에, 블리다 등 개성넘치는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들의 수주상담이 줄을 이었다.


□ SBA 김용상 본부장(서울유통센터)은 “이번 2019FW 하이서울패션쇼는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힘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고 말하며 ”앞으로 패션쇼 뿐만 아니라 전시회, 플리마켓 외에도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프로그램 개발에 힘을 쏟겠다.”고 전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