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fullmenu

SBA

ENG

SBA

close

보도자료 다양한 SBA의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HOME > 알림소식 > 사이버홍보관 > 보도자료

서울시 중소기업 전문 전시장 SETEC,2020년도 정시대관 모집 실시

서울시 중소기업 전문 전시장 SETEC,2020년도 정시대관 모집 실시  

- 연 평균 70여건의 전시회 및 1만여 중소기업 판로개척의 장으로 활용중인 SETEC 전시장
- 2020년도 개최 예정인 다양한 분야의 전시회를 오는 28일까지 모집 중


□ 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지원기관 SBA(서울산업진흥원, 대표이사 장영승)는 다양한 분야의 유망 전시회를 유치하기 위해 ‘2020년도 정시대관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중소기업이 전시회 참여를 통해 홍보 마케팅이나 판로를 개척하기 위한 비즈니스 활동의 장으로 활용되어 온 SETEC은 1999년 5월 4일 개관이래 2019년 올해 20주년을 맞이 하였다.
   20여년간 SETEC에서는 약 1,270여건의 전시행사가 진행 되었으며,
   이벤트 행사 등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한 것은 물론 서울의 강남에 위치하고 있어 지리적 이점으로 각광받고 있다.

   ○ 2020년도 정시대관 모집대상은 전시회, 컨벤션 등 행사 주최사로 법인 또는 개인 사업자를 가지고 있는 자에 한해 신청할 수 있다. 주최사 1개사 당 최대 4회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동일 아이템의 경우 최대 2회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 단 의류, 신발 등 유통사 할인판매전이나 2주 이상 장기간 체험행사는 모집대상에서 제외되며, 사회질서의 기준을 위반하는 사행성 조장, 도박, 미풍양속 등을 위해하는 행사, 안전관리상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행사 역시 제외된다.

   ○ 2020년도 SETEC 전시장 정시대관 모집기간은 2020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다.

   ○ 대관을 희망하는 자는 6월 28일까지 이메일(setec@sba.seoul.kr)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시 ▲SETEC 전시장 사용신청서(지정양식) 1부 ▲SETEC 전시장 사용동의서(지정양식)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전시회 기획서(자유양식) 1부 ▲안전대책 계획서 및 서약서(지정양식) 등의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 SBA 문구선산업거점본부장은 “전시장 배정은 SETEC 운영위원회에서 심의하여 결정되며 오는 7월 말 심사결과를 통보할 계획”이라고 말하며, “결과 통보 후 배정 및 계약체결은 전시회 개최 시기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 대관신청 접수방법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SETEC 홈페이지(http://setec.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