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fullmenu

SBA

ENG

SBA

close

보도자료 다양한 SBA의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HOME > 알림소식 > 사이버홍보관 > 보도자료

서울산업진흥원,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판로지원 위해 한국T커머스협회와 협약 

제목없음

서울산업진흥원,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판로지원 위해 한국T커머스협회와 협약


-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의 판로확대를 위해 협력하기로 약속


□ 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지원기관 SBA(서울산업진흥원)는 사단법인 한국T커머스협회와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공동판
   로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22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 이번 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서울어워드 상품의 T-커머스 판로지원을 위한 상호 협력 증진 ▲서울어워드 상품의 판로 및 중소 상생에 필요한 유통·마케팅 공동지원 ▲기타 중소기업의 판로확대를 위한 협력사업 발굴 및 추진에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 이를 위해 SBA는 서울어워드 기업 대상 한국T커머스협회 사업 안내 및 홍보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정보를 제공하고 바이어 관심 상품을 연결하는 역할도 수행한다. 이 밖에 어워드 상품선정 품평회, B2B상담회 등 서울유통센터 공식행사에 초청하는 등 기타 연계사업에 협조하게 된다.
○ (사)한국T커머스협회는 서울어워드 기업에게 T-커머스 판로를 지원하고, 서울어워드 상품 중심으로 T-커머스 공동상품 발굴 연계한다는 방침이다. 한국T커머스협회의 회원사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T커머스 유통시장 등의 정보도 공유한다.


□ 자치구, 지역공동체와 주민이 함께 참여하는 지속가능한 축제형 장터로 자리매김 하고있는 ‘아이마켓서울유 희망장터’는 앞으로도 서울시 전역으로 행사를 확대해 간다는 방침이다.

○ SBA 서울유통센터 김용상 센터장은, “아이마켓서울유는 참여하는 기업들과 지역의 다양한 공동체, 주민들이 함께 소통하는 장이며, 서울시 전역으로 확산시켜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것”이라며, “금번 성동구 도시재생사업과의 협력은 두 기관이 힘을 모아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었던 사례로,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한편, 아이마켓서울유 희망장터는 오는 10월 28일(일)과 11월 3일(토)에 각각 신촌일대와 문화비축기지에서도 진행된다. 끝.

이전글 다음글 표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