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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기업 대상 전자계약 서비스 참여기업 모집 안내(2021.06.18까지) 

 

 

서울 기업 대상 전자계약 서비스 참여기업 모집 안내


서울시 중소기업 지원업무 기관인 서울산업진흥원(SBA)에서는 서울 기업을 대상으로 코로나 19시대의 언택트 상황에 대응하고, 기업의 안정적인 사업 운영을 위하여 모두싸인과 함께 전자계약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중소기업 등 기업관계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사업개요
□ 사 업 명 : 서울기업 대상 전자계약 서비스 참여기업 모집
□ 사업주관 : SBA, 모두싸인
□ 접수기간 : 2021년 06월 07일(월) ~ 2021년 06월 18일(금) 24:00 마감
□ 모집대상
- 서울시 소재 중소기업 중 SBA 기업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는 고객
- 모두싸인 신규회원으로 전자계약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기업(기존 모두싸인 회원은 제외)

2. 지원내용
□ 모두싸인 전자계약 서비스 최대 3개월 무상 지원 및 9개월 50% 할인 제공
○ 최초 신규회원 가입 후 선정기업을 대상으로 3개월간 모두싸인 전자계약 서비스 무상제공
○ 3개월 무상 사용 후 유료 회원 전환 시 9개월간 요금의 50% 할인 제공
□ 전자계약 서비스란?


전자계약 서비스는 별도의 설치·구축없이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디바이스(PC, 테블릿, 휴대폰)으로 5분 이내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도입 시 장점
- 비용절감 : 우편 및 교통 비용 절감
- 시간절약 : 5분 이내 상호 계약 체결 가능
- 업무생산성 향상 : 계약 프로세스 간편화로 업무 피로도 감소
- 종이 없는 환경구현 : 전자파일 이용으로 종이 없이 업무 가능
- 문서관리용이 : 빠른 계약 검색 등 직관적인 문서 관리 가능
- 간편한 계약체결 : 상대방 기준 회원가입 및 결제 없이 계약체결 가능


3. 모집 및 심사
□ 접수기간 : 2021년 06월 07일(월) ~ 2021년 06월 18일(금) 24:00 마감
□ 접수방법
○ 온라인 참가신청(회원가입 필수)
- SBA 홈페이지(www.sba.kr) 접속 ▷ 메뉴 상단 [About SBA] ▷ [사업신청] 클릭 ▷ [서울 기업 대상 전자계약 서비스 참여기업 모집] 클릭 후 내용 확인 및 신청서 등 첨부파일 다운로드 ▷ 신청서 등 제출자료 작성 ▷ 우측 상하단 [신청서 등록] 클릭하여 참가신청서 등 첨부파일 등록
○ 제출자료
- SBA 홈페이지 참가 신청시 제출서류(공통양식) 첨부(반드시 압축, 총 용량 10MB 이하)
※ 참가신청서를 비롯한 모든 제출서류는 선정심사에 활용될 예정으로 성실히 기재 요망
□ 선정방법
○ SBA 기업회원에 가입되어 있는 고객 대상으로 선정
○ 모두싸인 기존회원은 선정하지 않으며 신규회원 및 모두싸인 전자계약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신규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 진행

□ 유의사항
○ 참가 지원사로 선정 후 취소는 불가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취소할 경우 향후 SBA 지원 사업 참가제한
○ 참가기업 모집 미달 또는 사업 진행 상황에 따라 추가 모집 가능
○ 상기 공고내용은 주관기관 협의 및 내부사정에 의해 일부 변경될 수 있음
○ 제출 서류는 반환되지 않음

□ 문의사항
○ 참가신청 문의 : SBA 정보서비스팀 안상수 선임(aply@sba.kr, 02-2222-38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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