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fullmenu

SBA

ENG

SBA

close

보도자료 다양한 SBA의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HOME > 알림소식 > 사이버홍보관 > 보도자료

SBA G밸리 Scale-Up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 2020.03.23 ㅣ 보도자료 ㅣ    첨부파일 3.jpg

 

 

□ 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지원기관 SBA(서울산업진흥원, 대표이사 장영승)는 장기적인 경기 침체와 경제성장 둔화속에 판로개척과 신사업 창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G밸리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G밸리 Scale-Up 지원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 ‘G밸리 Scale-Up 지원사업’은 G밸리 기업의 신제품·신기술 상용화를 지원하여, 안정적인 조기 시장 진출을 통해 G밸리 지역경제 활성화 주도기업을 발굴하고 육성하고자 하는 사업이다. 

□ 모집대상은 제품·기술·서비스 상용화를 희망하는 G밸리 소재 기업이며, 기업의 혁신역량 강화를 위해 컨소시엄 구성 시 G밸리 소재 기업의 참여가 필수적이다.
□ SBA는 서류심사와 면접심사 등 단계별 심사를 통해 총 10개사 내외를 선발한다는 방침이며, 심사기준에 미달할 경우 선발 예정 기업수에 관계없이 선발하지 않을 수 있다.

□ 최종 선발된 기업은 최대 3,0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으며, 해당 사업비를 활용하여 지식재산 고도화, 제품제작 촉진 등 제품·기술·서비스 상용화에 필요한 내역을 자율적으로 추진할 수 있다.
  ○ 세부 지원내역으로는 ◾(국내·외) 특허/상표/디자인출원 ◾기술이전 ◾디자인 고도화 ◾기구설계 고도화 ◾소프트웨어 고도화 ◾PCB 변경 ◾제품 금형 제작 ◾시험·분석·인증 이다.

□ ‘G밸리 Scale-Up 지원사업’은 서울시 가산동 G밸리지원 신규거점에 조성된 SBA 지식재산센터, 기업지원센터 연계 원스탑 서비스와 평소 기업이 쉽게 만날 수 없었던 투자, 기술/제조, 판로/마케팅 전문가 등 실무자 중심의 전문 네트워크 연계 지원을 통해 참여기업의 성공적인 판로개척 및 시장 진출을 종합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 사업참여 신청은 SBA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020년 3월 30일까지 가능하다.
  ○ 지원을 희망하는 경우 서울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sba.seoul.kr)에서 공고문 및 사업신청서 확인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서울산업진흥원 G밸리활성화팀(02-6283-1004, kalee@sba.seoul.kr)으로 문의하면 된다.
□ SBA 문구선 거점지원본부장은 “SBA는 본 지원사업을 통해 G밸리 기업의 우수 신제품·신기술을 조기 발굴하여 상용화를 신속히 지원하고, 이를 바탕으로 G밸리 지역경제 활성화 주도기업을 발굴하고 육성하여 신성장동력 창출에 앞장설 것”이라며 “G밸리 내 시장진출을 희망하는 기업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라고 밝혔다.
   끝.